행복한 하루의 시작

오늘은 행복한 하루의 시작이었습니다. 맑은 아침 햇살이 내 창문을 통해 들어와서 일어나자마자 좋은 기분이 들었습니다. 일어나서 먼저 한 가지 행복한 일로는 새벽에 내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개를 풀어줬다는 것이었습니다. 이렇게 시간을 내며 나무 그늘 아래선 행복한 놀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니까요.

그리고 아침 식사를 하기 전에는 아침 일찍 일어나서 몸을 활발하게 움직이기 위한 운동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 건강한 몸을 가지는 것만으로도 저에게 큰 행복을 주는 법이니까요. 오늘은 달리기를 했는데, 상쾌한 공기 한가득 마시며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.

식사를 하는 동안에도 행복은 끊이지 않았습니다.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으니까요. 영양가 높은 샐러드와 담백한 삼계탕을 준비했는데, 맛있게 먹으며 몸에 좋은 영양을 챙겨주는 것 같아서 더욱 기분 좋았습니다.

그리고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이었습니다. 옆집에 사는 조카들이 방문해서 함께 놀이공원에 가기로 했습니다. 놀이공원에서는 다양한 놀이기구에서 즐겁게 놀 수 있어서 저도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. 아이들은 큰 미소를 지으며 엄마, 아빠와 함께 놀이기구를 타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.

밤이 되어 가정에 돌아와서도 행복은 계속되었습니다. 가족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면서 오늘 하루 동안의 기쁜 일들을 나누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. 함께 보내는 가족들과의 시간은 항상 저에게 큰 힘이 되고, 힐링이 되는 시간입니다.

오늘 하루의 끝에, 앉아서 오늘의 일기를 작성하고 있는 저는 이렇게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에 감사한 마음으로 남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. 매일매일 행복한 일들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소중한 일이며, 그것을 기억하고 느낄 수 있는 것은 얼마나 큰 축복인지 알게 됐습니다.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냈고, 내일도 또 다시 행복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이 글을 마치려고 합니다.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, 앞으로도 행복한 일들로 가득한 인생을 살아가고 싶습니다.